,

아미르 칸은 정말로 바람을 폈을까?

출처: Bollywood Hungama



발리우드의 개념 배우 아미르 칸의 첫번째 결혼: 



사랑스런 옆집 소녀 Leena Dutta 1986~2002



 아미르 칸이 리나 더트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20살, 리나 더트는 18살이었다.
아역배우 출신의 무명 배우였던 아미르 칸은 옆집 소녀인 리나더트에게 반해 자신의 피로 쓴 러브레터를 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구애해서 결혼했다.

 1986년 결혼했을 때, 아미르 칸은 21살이었다. 아미르 칸은  유명한 발리우드 제작자인 나시르 후세인의 조카이다. 아미르의 아빠인 타히르 후세인도 영화제작자이다. 대개 발리우드 2세들이 그러듯, 아미르 칸도 '영화 조감독으로 1편 찍고 영화 주연으로 데뷔하기'코스를 밟는다. 아미르 칸은 나시르 후세인이 제작하고 그의 아들인 만수르 칸(아미르칸에게는 사촌)이 감독 데뷔하는 ⟪카야맛 세 카야맛 탁Qayamat se Qayamat Tak⟫((1988)의 주연으로 발리우드 데뷔를 했다.

 그런데 문제는 로맨스 영화의 남자주인공인 신인배우 아미르 칸이 막 결혼한 유부남이었다는 거!
그래서 제작자들과 아미르 칸은 결혼한 사실을 숨기기로 한다.
대신에 나시르 후세인은 조카며느리인 리나 더트에게 이 영화에서 작은 배역을 줬다.




⟪카야맛 세 카야맛 탁Qayamat se Qayamat Tak⟫에서 Papa Kehte Hain 부르는 장면. 
4분5분 00초에 리나 더트가 나온다.


 스타로 떠야 하는 아미르 칸의 입장에선 결혼 사실을 숨긴 것은 어쩔 수 없는 결정이었을 것이다.
이 영화가 크게 성공해서 스타가 된 후에, 아미르 칸은 결혼했다는 소문이 사실이냐 묻는 기자에게
유부남이 맞다고 인정했다.
 아미르 칸은 리나 더트와 1986년부터 2002년까지 16년 동안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 물론 90년대 후반에 들어 아미르 칸이 바람을 피운다는 소문들은 있었지만, 증거 없는 소문일 뿐, 둘의 사이는 견고해서, 2002년에 아미르 칸은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 ⟪라간⟫에 리나 더트를 프로듀서로 참여시킨다.
그런데 ⟪라간⟫의 촬영장에서 아미르 칸은 현재 부인인 키란 라오를 만난다.

Embed from Getty Images


 아미르 칸과 리나 더트 사이에 1남 1녀가 있다. 둘이 이혼했을 때 막내는 겨우 4살이었다. (위의 사진이 리나 더트와 딸이다. 첫째 아들은 2017년에 배우로 데뷔할 거라는 기사가 났으나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
아미르 칸이 조카 임란 칸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영화를 제작하고 여러 모로 지원한 것을 생각하면, 전아내와 낳은 아들도 잘 챙겨줄 것 같다. 그런데 아직 데뷔했다는 소식은 없다.





아미르 칸의 두번째 결혼 : 2005~ 현재




왕족 혈통의 똑똑한 커리어우먼 Kiran Rao  



아미르 칸은 영화 ⟪라간⟫을 촬영장에서 조연출인 키란 라오를 만난다.


아미르 칸에 따르면 ⟪라간⟫ 촬영 때는 얼굴만 아는 정도이고, 아는 사이라고 말할 정도의 친분도 없는 사이였다고 한다. 둘이 친해진 것은 아미르 칸의 말에 따르면, 아미르 칸이 이혼하고 난 뒤, 한~참 후에 키란 라오와 전화통화를 하면서 그녀와 대화가 매우 잘 통해서 행복하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라고 한다.
 키란 라오도 아미르 칸과 동거를 시작한 것은 아미르 칸이 이혼한 후였다, 자신이 아미르칸과 통화했을 때, 아미르 칸은 사귀는 사람이 따로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런데도, 지금도 사람들은 이들 커플이 불륜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간⟫ 촬영장에서 아미르 칸과 키란 라오의 사진을 보면, 얼굴만 아는 사이 같지는 않아보인다.


 하여간 라간의 촬영이 끝나고 난 뒤, 아미르 칸은 리나 더타는 이혼을 한다.
(두 아이의 양육권은 리나 더타가 가져갔다. 아미르 칸은 일주일에 몇 번, 아이들을 만날 권리를 가졌다)
 그리고 키란 라오와 아미르 칸은 1년 반 동안 동거한 후에 2005년에 결혼한다.
(인도는 한국보다 보수적이지만, 발리우드 스타 중에 '쿨'하게 동거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래도 2004년에 인도에서 동거하는 건 매우 파격적이다. 인도는 아직도 대다수 영화에서 키스도 하지 않는다.)


시골 처녀였던 가정주부 리나 두타와 달리, 키란 라오는 왕족의 후손에다가 대도시에서 자랐고 대학도 나온 여자이다. 여러모로 수퍼스타인 깨어있는 지성인 아미르 칸의 눈높이에 맞는 파트너인 듯싶다.
(사족인데, 키란 라오는 ⟪파드마바트⟫에 나온 발리우드 배우 아디티 라오 히다리의 사촌이다. 아디티 라오 히다리는 엄마도 왕족 후손이라고 한다.)

Embed from Getty Images
 여튼 이 부부는 아들 하나 낳고, 카메라 앞에서 금슬도 과시하며 잘 살고 있다.(위의 사진은 2018년 아미르 칸의 생일파티 때 파파라치 앞에서 케이크 자른 후 애정표현을 하는 모습)





 아미르 칸의 제작사에서 키란 라오의 데뷔 필름도 만들었다.



 쿨한 뭄바이 젊은이들의 사랑이야기인 ⟪도비 가트⟫는 2011년 영화인데 포스터가 매우 예쁘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한글자막 있음). 포스터가 예뻐서 봤는데 나는 그냥 그랬다. 이 영화가 재미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나한테는 좀 유치했다. 이 영화 보고난 이후로 아미르 칸에 대해 시큰둥해졌을 정도.
이 영화 이후로 키란 라오가 감독한 영화는 없다. 현재 키란 라오는  아미르 칸 프로덕션에서 제작자로
있으며, 델리 벨리(넷플릭스에 있음, 코미디영화임), 탈라시, 당갈, 시크릿수퍼스타 등을 제작했다.



 흥미로운 점은 이들 부부가 아미르 칸의 첫번째 부인 리나 더타와 친하다는 점. 실상이 어찌 되었든 카메라 앞에서 친하다. 이런 관계가 저절로 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이혼 후에도 서로 원만한 사이가 되도록 노력을 많이 했나 보다. 

Embed from Getty Images




(윗 사진 설명: 아미르 칸의 가족. 가장 왼쪽이 곧 배우로 데뷔하겠다는 큰아들, 오른쪽 여자가 리나 더트, 그 옆이 임란 칸과 부인, 임란 칸의 옆에 아미르 칸의 딸, 아미르 칸과 현재 부인)







 몇 년 전에 영국의 저널리스트가 자신의 아이가 아미르 칸의 아이라고 주장했었다. 저널리스트 제시카 하인스Jessica Hines는 발리우드에 대한 책을 만들러 뭄바이에 있을 때, 아미르 칸과 사랑에 빠졌고, 동거했다고 한다. 그런데, 아미르 칸이 자신이 임신한 것을 알자, 낙태하기를 종용하고 그녀와 관계를 끊어버렸다고 한다. 그녀는 낙태하지 않고, 영국으로 돌아가서 아들을 낳았다고 한다.
그녀의 아들, Jaan은 영국 보그에서 아동 모델을 했기 때문에 인터넷에 검색하면 사진이 나온다.




⟪빅 식 Big Sick⟫에서 멋진 연기를 했던 인도 배우 아누팜 커가 2015년에 제시카 하인스와 그녀의 아이들과 찍을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저 애가 아미르 아들이냐고 댓글이 많이 달렸다.


 그러나 그녀의 주장에 대해 아미르 칸으로부터 공식적 반응도 없는 데다가, 희한하게 후속 기사도 없다. 그리고 저 사진이 3년전 사진인데 아미르의 아들이라는 잔이 매우 어려보여서, 아미르칸이 제시카 하인스와 언제 만나서 동거한 것인지도 의문이다. 제시카 하인즈의 주장에 따르면, 제시카 하인즈는 아미르 칸이 2005년에 ⟪굴람⟫을 찍던 시기에 만났다는데, ⟪굴람⟫은 1998년에 개봉한 영화이다.


 아미르 칸이 매우 개념있어보이는 발언도 수시로 하고, 인도의 사회 문제를 지적하는 토크쇼도 진행했고, 교훈과 가르침을 '내리는' 영화도 많이 찍다 보니,  불륜이나 사생아 같은 루머가 다 현실적으로 와닿지는 않는다. 시간이 말해주겠지...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