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라 알리 칸 - 촉망받는 발리우드 엄친딸




엄친딸


발리우드의 배우들은 부모가 스타이거나 친인척이 영화계 인물인 덕에 '스타'로 커리어를 시작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스타2세들은 연기 경험도 없이 상업영화의 주연으로 데뷔하며, 데뷔 전부터 인도 언론들이 이들을 '스타'로 만들어준다.
발리우드 3세인 사라 알리 칸도 이 경우로 2018년에 개봉한 두 영화 〈케다르나스〉과 〈심바〉의 여자 주인공 역으로 배우 커리어를 시작했다. 주연 배우 되기 참 쉽죠잉~ 부모가 스타이면 된당께

사라 알리 칸은 부모를 빼닮은 미모, 밝은 이미지, 습작 경험조차 없는 신인임에도 꽤 안정적인 연기로 성공적으로 배우 커리어를 시작했다. 스타로 만들어준 건 부모의 후광이지만, 스타로 살아남는 것은 자신의 역량이다. 발리우드 스타들은 대다수가 누군가의 후광을 갖고있다  그러니까, '유명한 친인척'이라는 뒷배는 디폴트이고 계속 스타로 살아남는 것은 본인의 능력과 노력일 수 밖에 없다. 







히잡을 쓴 사라 알리 칸.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사라 알리 칸은 1995년생으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났다 어머니는 발리우드 슈퍼스타였던 암리나 싱, 아버지는 발리우드 스타이자 파타우티의 왕인 세프 알리 칸(사이프 알리 칸)이다. 사라 알리 칸은 나왑(왕)의 딸이니까 공주인 셈.









다이어트


사라 알리 칸은 공부도 잘했다. 세프 알리 칸에 따르면, 그의 가족들 중에 유일하게 학구적이라고 한다. 그녀는 법과 정치학 전공으로 컬럼비아 대학교를 3년 만에 조기졸업했다. 이른 졸업으로 시간을 아낀 그녀는 1년 반 동안 배우 데뷔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





사라는 키 163cm에 몸무게 96kg 였는데, 배우 데뷔할 때는 46kg로 체중감량했다. 지금은 54kg이라고 한다. 사라 알리 칸은 다낭난소증후군이 있다고 한다. 체중 증가가 원인이라고 한다. 사라는 카란 조하르 쇼에 아버지 세프 알리 칸과 같이 출연했을때, 다낭난소증후군으로 호르몬 이상으로 체중이 많이 늘었었다고 말했는데, 옆에서 듣던 아빠 세프가 '그건 네가 먹은 피자와 아무 관련 없단다'라고 농담했었다. 
  







사라는 자신의 예전 모습을 자주 인스타그램에 올린다. 위의 귀여운 영상도 그 중 하나. 

올해 우한코로나바이러스(covid-19)때문에 인도가 몇달간 봉쇄령을 내렸는데, 사라도 촬영이 연기되고 집에 있어야 했다. 그래서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 같다. 동생과 같이 운동한다고 한다. 










열애설


성격도 좋고 똑똑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연기도 잘하는 사라 알리 칸. 
데뷔작이 로맨스재난영화 〈케다르나스〉였는데 상대역이 수산트 싱 라즈풋이었다. 그는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데도, 〈케다르나스〉에서는 사라 알리 칸의 캐릭터와 연기가 매력적이라서 그녀 밖에 안보였다. 
수산트 싱 라즈풋도 사라 알리 칸에게 반했던 것 같다. 사라 알리 칸이 〈케다르나스〉에서 연기를 처음 하는 거라서 수샨트가 많이 챙겨줬다. 사라 알리 칸은 힌디어 연습을 할 때 수샨트가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케다르나스〉 미팅. 수샨트 싱 라즈풋, 감독,
암리타 싱과 사라 알리 칸
수샨트 싱 라즈풋의 2019년 영화 〈손치리야〉 시사회에서
사라 알리 칸, 아나야 판데이, 비키 카우샬

발리우드 스타키즈인 안나야 판데이도 사라처럼
카르틱 아리얀과 데이트 루머가 있었다

〈케다르나스〉 촬영  전 기도하는 모습 


수샨트 싱 라즈풋은 안키타 록킨데와 공개적으로 사귀다가 크리니 사논과 사겼던 바람둥이이다. 그가 사라 알리 칸에게 관심이 많은 것은 인도 언론에 기사가 많이 나왔다. 하지만, 사라 알리 칸이 반해있던 것은 발리우드 핫가이 카르틱 아리얀! 사라 알리 칸은 카란 조하르의 토크쇼에 나와서 크리틱 아리얀의 팬이라고 밝혔다. 아직 데뷔 전이었던 그녀는 암바니 결혼식에서 카르틱 아리얀을 보고 좋아하는 모습을 sns에 올려 자랑하기도 했다. 이것때문이지 사라 알리 칸은 임티아즈 알리 감독의 로맨스 영화 러브 아즈 알〉에 카르틱 아리얀과 캐스팅되었다. 카르틱 아리얀을 좋아한다고 여러번 밝혀서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러브 아즈 알〉에 캐스팅된 것인지, 〈러브 아즈 알〉의 여자주인공이 되고 싶어서 언론을 통해 카르틱 아리얀을 좋아한다고 강하게 어필해서 여론몰이를 한 것인지는 모르겠다. 하여튼, 사라 알리 칸이 카르틱 아리안을 팬으로 좋아하는 것은 사실이다. 2019년에 〈러브 아즈 알〉이 촬영을 시작했을 때, 사라 알리 칸은 카르틱과 애정신을 촬영했다고 자랑하는 글을 그녀의 SNS에 올리기도 했다. 그래서 그 글이 올라오자 수샨트 싱 라즈풋이 사라의 SNS의 팔로잉을 끊어버렸다고 기사가 나기도 했다 ㅋㅋㅋ 수샨트가 정말로 짝사랑한 듯. 



〈러브 아즈 알〉 촬영장에서





〈러브 아즈 알〉 프로모션 화보

러브 아즈 알〉 촬영과 프로모션 동안 카르틱 아리얀과 사라 알리 칸이 사귄다는 기사가 끊임없이 나왔다. 헤어졌다는 기사도 나왔음. 카르틱 아리얀이 워낙 발리우드 핫가이라서 상대역 신인 여자 배우들의 홍보 수단으로 카르틱 아리얀과의 열애설을 활용하는 거 같다. 〈러브 아즈 알〉보다 먼저 촬영한 〈파티 파트니 아우르 워〉 때도 상대역인 아나야 판데이와 카르틱의 열애설이 끊임없이 나왔었다. 언론들도 카르틱 아리안이 둘 중 누구와 사귀는지, 누구와 헤어졌는지 모르는 듯. 카르틱 아리안도 두 여자 신인배우와 열애설에 강한 부정을 하지 않는다. 아무래도 영화 홍보 차원에서 나온 열애설이라서 그런 듯.
  

헬스클럽에서 같이 나오는 모습 
라마단 기간에 어울리기
방콕에서 영화 촬영 중인 사라 알리 칸의 생일을 위해
방콕으로 간 카르틱 아리얀

2020년 〈러브 아즈 알〉 홍보 중
히잡을 쓴 사라 알리 칸

작년 2019년에 카르틱 아리얀이 사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사라가 있는 방콕으로 가기도 했다. 하지만 이것조차 영화 홍보를 위한 이벤트일 수도 있는게 인도 연예계. 19년 연말에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기사도 났다. 올해 상반기에 〈러브 아즈 알〉이 개봉했기 때문에 두 사람이 헤어졌다, 사귄다 기사가 번갈아 나고 있다. 





종교 논란


사라 알리 칸은 성공적 데뷔 이후로 영화 작업을 꾸준히 하고 있다. 올해에는 북인도 슈퍼스타 악쉐이 쿠마르와 남인도 슈퍼스타 다누쉬가 나오는 영화 〈Atrangi re〉에 여자주인공 역을 맡았다.  우한코로나때문에 촬영이 연기되기 전에 〈Atrangi re〉는 바라나시에서 촬영을 했는데, 이 때 사라 알리 칸은 엄마 암리타 싱과 함께 힌두 사원의 행사에 참석했다. 




 사라는 아버지 세프 알리 칸이 무슬림 왕자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사라 알리 칸도 무슬림일 꺼라고 짐작한다. 그래서 사라 알리 칸이 힌두교인만 들어갈 수 있는 힌두 사원에 가서 예배를 드린 것은 힌두교인들과 무슬림들에게 비난을 많이 받았다. 종교로 '어그로'를 끌어선 안된다는 비난을 받거나, 알리 칸이란 이름 을 바꾸란 비난도 받았는데, 사실 사라 알리 칸은 종종 힌두교 사원을 찾는다. 



가네샤와 사진을 찍었다고 힌두교인들에게 비난 받기도 했다


사라 알리 칸의 종교가 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암리타 싱은 시크교도 아버지, 무슬림 엄마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암리타 싱은 시크교도이고 세프 알리 칸과 결혼하면서 무슬림으로 개종했다고 말한다. 하지만, 세프 알리 칸은 자신은 암리타 싱에게 종교 바꾸라고 강요한 적이 없다고 한다. 그는 마찬가지로 자식들에게도 이슬람을 강요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세프 알리 칸의 현재 부인인 카리나 카푸르는 결혼 후에도 힌두교인이다. 

사라의 힌두교 참배 사진에 암리타 싱이 함께 있는 것을 보면, 암리타 싱의 종교가 힌두교인 거 같다. 사라 알리 칸이 엄마를 따라서 힌두교를 믿고 아버지 종교 따라서 히잡도 쓰는 듯... ...



데뷔작인 〈케다르나스〉의 촬영 시작 전에는 엄마와 남동생과 함께 뭄바이의 힌두 사원을 찾아서 기도를 드리고 사원 앞의 가난한 이들에게 보시도 했었다. 


뒤에 엄마와 남동생이 있다



보시까지 하는 것을 보면 종교에 진지한 것 같다. 아버지가 무슬림 왕자이고, 알리 칸이란 이름때문에 사람들이 사라를 무슬림이라고 단정짓고 비난하는 것 같다... 히잡 쓴 사진은 뭐지... 





마무리는 〈러브 아즈 알〉 홍보행사를 위해 예쁜 데시 사라라를 입은 사라 알리 칸












사라 알리 칸의 영화 리뷰: 


러브 아즈 칼: https://offhoarder.blogspot.com/2020/05/love-aaj-kal.html













심바 : https://offhoarder.blogspot.com/2020/05/simmba.html






















케다르나스 : https://offhoarder.blogspot.com/2020/06/kedarnath.html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